Viral (전파성) + Marketing (마케팅) = 입소문 마케팅
검색자의 Needs의 핵심은 ‘이야기’입니다. 광고가 아닌 정보전파를 구전함에 따라 검색자들이 서로 정보를 공유할 수 있도록 이끄는 것이 바이럴마케팅의 핵심입니다. 바이럴마케팅의 효과는 브랜드의 이미지상승 뿐만 아닌 ‘소통’에 있습니다. 소비자가 원하는 포인트를 귀기울여 들을 수 있습니다. 소통이 이뤄지면 자연스럽게 매출증대의 효과를 얻습니다.
블로그/카페
블로그(BLOG)
블로그는 나만의 이야기를 불특정 다수와 공유할 수 있고, 이웃과의 소통이 있는 온라인상의 작은 집입니다. 홈페이지와 달리 자유로운 운영방식이 특징으로 빠르고 신속하게 컨텐츠를 공유할 수 있고 공유에 따른 반응을 볼 수 있습니다. 브랜드 이미지 상승과 실제 고객 전환의 중요한 매개체이기도 합니다.
공식블로그 운영
브랜드를 여과 없이 노출하며 기업의 대한 공적인 정보, 사적인 정보 등을 모두 제공합니다. 다양한 정보를 심도있게 다루지만 딱딱하지 않게 이야기 함으로 소비자와 더욱 친밀감을 형성할 수 있고, 브랜드 이미지 형성에 큰 기여를 할 수 있습니다. 불특정 다수에게 노출된다는 점에서 기업의 인지도 상승에도 영향을 줍니다.
일반소비자형 블로그 운영
상업적 목적의 블로그 운영방식과는 반대의 성질을 지닌 블로그 운영입니다. 일반소비자 블로그를 통한 전달성 형식의 운영방식이며 제3자 입장을 통해 기업이야기를 듣고 공유할 수 있도록 합니다. 우회적인 표현으로 거부감이 최소화 된다는 점에서 더욱 친숙하게 정보를 빠르게 전파할 수 있습니다.
카페(CAFE)
카페와 블로그의 공통점의 나의 이야기를 공유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특히 카페는 같은 관심사를 가진 사람들이 모여있는 공간이기 때문에 소통이 원활하고 반응이 빠르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그래서 카페는 ‘양방향소통’ 공간으로 불립니다. 지속적인 활동은 고객층 확보가 넓어지는 것을 의미함으로 단기적인 활동 보다는 지속적이고 장기적인 활동과 관리가 필요합니다.
카페 운영
광고주의 목적에 맞는 카페를 개설하고 운영합니다. 카페 개설은 목적에 맞는 스킨 디자인 부터 시작해 회원 유치와 카페 관리까지 이뤄집니다.
카페 활동
이미 개설되고 운영되고 있는 카페 내에서 지속적인 정보공유를 통한 브랜드 노출 활동입니다. 공감대 형성이 빠르게 이뤄져 직접적인 매출 전환이 가능합니다.
소셜마케팅
인맥형성을 통한 정보공유로 빠른 확산의 효과와 브랜드이미지 상승과 홍보 목적의 효과가 탁월한 성질을 갖고 있습니다. 최근 들어 더욱 활성화 되고 있는 소셜네트워크는 기업에게도 필수 마케팅 요소가 되었습니다. 실시간 소통이 가능하다는 특장점을 갖고 있어 신속합니다.
체험단마케팅
인위적으로 꾸며진 체험담은 브랜드 이미지에 타격을 입히는 역효과를 불러오게 됩니다. 발달하는 소비자의 수준을 넘어서는 진짜 체험담을 시작해야 합니다. 체험단마케팅을 통해 브랜드를 직접 경험한 체험자들의 사실적 리뷰를 통해 공감대 형성과 정보 공유가 이뤄져 마케팅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01. 체험단 모집
체험 및 제품의 대한 모집부터 체계적으로 광고주가 원하는 포인트 인지 후 필요에 따른 이미지, 내용 기획
02. 체험 진행
아이템에 따른 체험을 진행 하며 필요한 이미지, 영상 촬영
03. 체험자 컨텐츠생성
다양한 형태의 리뷰 컨텐츠 생성 진행
체험자가 직접 생산하는 리뷰, 홈페이지 및 온라인상의 배포 가능한 컨텐츠 제작
04. 마케팅활성화
배포 된 컨텐츠를 활성화 하기 위한 마케팅 작업 실행
05. 효과 분석 및 대응
컨텐츠에 대한 효과를 분석한 후 그에 따른 적절한 대응마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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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통을 통한 고객형성
- 실시간 소통이 가능하고, 그에 따른 공감대 형성과 고정 고객이 형성 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바이럴마케팅을 실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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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토리가 있는 브랜드이미지 구축
- 딱딱한 정보전달만 있는 마케팅이 아닌 광고주의 이야기를 담아 공유함으로써 확실한 인지도 상승을 기대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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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감성마케팅의 완성
- 희로애락이 담겨있는 마케팅은 마음을 움직입니다. 소비자와 함께하는 마케팅으로 양방향소통을 이끌어 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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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복합적인 마케팅 실현
- 정해진 절차나 틀이 있는 것이 아닌 광고주가 필요한 형식을 골라 복합적인 마케팅으로 효과면에서 효율적으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